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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코엠페이먼츠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A
코엠페이먼츠 홈페이지에서 이용 신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[URL]을 신청해주세요.
https://www.coam.co.kr/contact_apply_business/writ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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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코엠페이먼츠 이용 신청 이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A
코엠페이먼츠 이용 신규신청 완료하시면, 코엠페이먼츠의 계약서류 및 안내 사항을 작성하신 대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보내드린 계약서 및 안내사항을 확인 및 작성하시고, 코엠페이먼츠로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접수된 계약서는 서류 심사를 진행하게 되며, 심사 결과에 코엠페이먼츠 이용 여부가 결정됩니다.
*계약서를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이전에도 코엠페이먼츠를 이용 가능합니다.
다만, 계약서 및 구비서류의 접수 및 서류심사가 완료 이후에 정산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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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서류심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A
서류심사는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
영업일 기준으로 3-4일 소요됩니다.
서류 심사는 업종과 접수된 서류 확인을 하며, 미비된 서류가 있을 경우에는 재접수 요청을 드립니다.
서류 재접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유선,문자,이메일을 통하여 별도로 연락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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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카드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?A
무이자 할부는 매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됩니다.
자세한 내용은 코엠페이먼츠 가맹점 관리자 사이트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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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구매자에게 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?A
1. 인증결제
구매자는 인증결제 진행시, 직접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. 수기결제
판매자는 수기 결제 진행시, 구매자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발급할 수 있습니다.
3. 결제 이후 발급 요청
인증 및 수기 결제시, 영수증 발급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지 않을 경우에는 하기 같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하 기 -
ㄱ.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요청
ㄴ.판매자는 해당 결제건 조회 및 영수증 PDF로 발급
ㄷ.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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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사업자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하나요?A
사업자정보가 변경된 경우,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및 해당 유관 서류를 코엠페이먼츠로 송부해주시면 됩니다.
(예: 상호 및 대표자 변경 등)
이슈에 따른 유관 서류는 고객센터(1522-9012)로 문의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신규가입 및 계약서류를 재송부해주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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